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참신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주의할점 몇가지 적어 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을 소액결제로 구매하신 후 중고나라 같은 곳에서 되파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달에 대금을 갚아야 한다는 것도 있고 높은 이자율이라는 부담갑도 있으며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장애인 증명서 발급 (소득공제, 연말정산) 주민등록등본 발급 무료 인터넷으로 쉽게 하세요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에서 무료 발급하세요 중고 노트북 구매 시 요령! '이것'만 알면 사기를 피⋯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액결제 현금화란 자칫 잘못하다간 구매한 물건이 안팔려 돈을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